Thursday, October 6, 2011

[ALBUM] Boyfriend releases their 2nd Album, "Don't Touch My Girl" Tracks


Boyfriend finally released their 2nd Album Tracks including two Instrumentals. Check out the album tracks below:

01 You're My Lady


02 Don't Touch My Girl


03 Little By Little (“점점점”)



  Album Information and Track List

보이프렌드 싱글앨범 2집 - Don't Touch My Girl

01. YOU’RE MY LADY
02. 내 여자 손대지마
03. 점점점
04. 내 여자 손대지마 (INST.)
05. 점점점 (INST.)


로맨틱 카리스마로 무장한 보이프렌드(Boyfriend)!
“넌 내 여자!”라고 외치는 보이밴드!! 그들의 사랑이야기!

2011년 올해의 발견! 가장 빛나는 데뷔를 장식한 ‘뉴웨이브 밴드’ 보이프렌드가 두 번째 싱글 앨범 [내 여자 손대지마]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막강 파워 흥행 보증수표 프로듀서!! “스윗튠” 한재호,김승수의 프로듀싱!! 보이프렌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내 여자 손 대지마]는 현 가요계의 최강 “보증수표”로 불리고 있는 스윗튠이 심혈을 기울인 역작! 올 해 카라, 인피니트로 메가히트를 기록한 스윗튠이 새로운 스윗튠의 아이콘 보이프렌드와 손잡고 야심 차게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다.

보이프렌드는 기존의 순정만화의 주인공 같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소년의 이미지를 벗어나, 한층 성숙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다운 모습을 선보인다.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변신과 함께 제복 느낌으로 Fit을 살린 심플라인의 의상, 상반되는 과감한 악세서리 스타일링은 보이프렌드의 남성미 넘치는 매력과 함께 로맨틱 카리스마의 정석을 보여줄 것이다.

두 번째 싱글 타이틀 곡 [내 여자 손 대지마]는 애틋하고 아련한 순애보 같은 노랫말과 상반되는 파워풀하면서도 절도있는 퍼포먼스가 관전포인트. 비, 비스트, 엠블랙 의 안무를 담당하고 있는 DQ는 10대 소년의 치기 어린 사랑을 눈빛연기로 투영하면서도, 역동적인 춤사위로 시선을 고정시킨다. 뛰어난 영상미로 감각지수를 최고조로 높인 뮤직 비디오 감독 조수현!!! 동방신기의 ”주문”, 에프엑스의 ”피노키오”, 씨스타의 “니까짓게” 등을 작업한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인 조수현은 특유의 디테일한 감각으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멤버 별로 각기 다른 줄거리로 스토리 텔링을 이어가며, 10대들의 사랑과 좌절을 마치 한편의 단편영화처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뮤직비디오의 백미이기도 한 군무장면은 수십대의 카메라가 동원되어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압도한다.